2021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 2021-11-04
- 작성자 :
- 관리자
- 조회수 :
- 1402
- 첨부파일 :
- 현장실습프로그램운영서식_학생용,기업용.zip
1.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과목의 수강신청과 등록금 납부에 관하여서는 반드시 학사공지 및 현장실습 학기제프로그램 관련 공지를 확인바랍니다. (취업지원팀,BW300/☎8729)
현장실습 학기제프로그램(로그인:SAINT)▶▶https://placement.sogang.ac.kr
2. 일반현장실습과 전공현장실습을 확인하시어 수강신청 바랍니다.
3. 관련 일정은 아래를 참조바랍니다.
- 1차 마감: 12월 8일(수),17시까지
- 1차 등록금 납부: 12월 13일(월)~15일(수) 17시
- 2차 마감: 12월 20일(월), 15시까지
- 2차 등록금 납부: 12월 22일(수)~23일(목) 17시
4. 문의사항
학과사무실(☎02-705-8039/8474)
등록금납부_재무팀(☎02-705-814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