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학사

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_(2차마감.~6/16,14:00) 2021-05-12

작성자 :
관리자
조회수 :
1419
첨부파일 :
붙임1.2021학년도 하계 인턴십 수강생 명단 양식_학번(이름).xlsx 붙임2.+서식+및+참고자료.zip
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

1. 개별인턴십 (개별전공현장실습)
  가. 신청마감일: 21.6.04(금), 14:00까지
  나. 신청방법: 학생이 개별적으로 기업체 인턴십이 된 뒤, 전공선택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학생은 kangyoo330@sogang.ac.kr/ 02-705-8039로 문의바랍니다.
  다. 비고: 신청 마감일 이후, 수강신청 불가능하오니 기간엄수바랍니다.

2. 학과/취업지원팀 인턴십 : 학과를 통해 진행하는 인턴십
  가. 신청마감일: 기업체에 따라 1차,2차 수강신청으로 진행(기업체 관련 학과홈페이지를 수시로 확인바랍니다.)
      1) 1차: 21.6.11(목) 14:00까지
      2) 2차: 21.6.16(수) 14:00까지
  나. 신청방법: 기업체 공고 게시 후, 첨부[붙임1] 작성하여 kangyoo330@sogang.ac.kr로 송부

3. 관련내용(관련서류_가., 학사안내_나. 참조)

4. 인턴십/전공현장실습 등록금 납부일
  가. 1차: 21.6.11(금)~15(화) 17시
  나. 2차: 21.6.22(화)~24(목) 17시

 

5. 기타사항
  가. 하계계절 수강신청변경기간: 6. 8(화) 11:00 ~ 6. 9(수) 17:00
  나. 인턴십 선발되어 계절수업을 취소해야하는 학생은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에 본인이 수강신청한 과목은 직접 삭제하여야 함.
  다. 학점인정신청 취소 및 변경사항이 있을 시 반드시 학과(☎02-705-8474/8039)에 전달하여야 함.
  라. 인턴십 및 현장실습 과목 수강취소 및 환불 : 계절수업 학칙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처리 됨.
  마. 인턴십 탈락시,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.(단, 변경기간 신청에 한함.)
  바. 학칙상 계절학점 인정은 6학점까지 가능하므로 인턴십 및 계절수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학생의 경우 6학점 내 신청해야 함.

 

- 학과사무실(☎02-705-8039/R521)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