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 2020-11-16
- 작성자 :
- 관리자
- 조회수 :
- 1540
- 첨부파일 :
- 2020-2_동계 전공현장실습(매뉴얼)안내_ZIP.zip
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
1. 개별인턴십 (개별전공현장실습)
가. 신청마감일: 20.12.21(월), 17:00까지
나. 신청방법: 하단의 서류를 학과사무실(R521) 제출
다. 필수제출 서류: 하단의 관련링크 참조 [붙임3.참조]
http://sogang.ac.kr/bachelor/index.html
2. 학과/취업지원팀 인턴십 : 학과를 통해 진행하는 인턴십
가. 신청마감일: 기업체에 따라 1차,2차 수강신청으로 진행
1) 1차: 20.12.15(화) 14:00까지
2) 2차: 20.12.23(수) 14:00까지
나. 신청방법: 학과홈페이지에 관련 글 참조
다. 필수제출 서류: 하단의 관련링크 참조
3. 관련링크(관련서류_가., 학사안내_나. 참조)
가. 현장실습학기제프로그램>공지사항>로그인(SAINT 접속ID,PW)>[2020-동계] 현장실습 학기제 프로그램 참여 신청 안내
http://placement.sogang.ac.kr
나. 학사공지>[학부]2020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(담아놓기 포함)안내
http://sogang.ac.kr/bachelor/index.html
4. 인턴십/전공현장실습 등록금 납부일
가. 1차: 20.12.18(목)~22(화),17:00
나. 2차: 20.12.28(월)~30(수),17:00
5. 기타사항
가. 동계계절 수강신청변경기간: 20년 12월 15일(화)~20년 12월 16일(금)
나. 인턴십 선발되어 계절수업을 취소해야하는 학생은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에 본인이 수강신청한 과목은 직접 삭제하여야 함.
다. 학점인정신청 취소 및 변경사항이 있을 시 반드시 학과(705-8474/8039)에 전달하여야 함.
라. 인턴십 및 현장실습 과목 수강취소 및 환불 : 계절수업 학칙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처리 됨.
마. 인턴십 탈락시,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.(단, 변경기간 신청에 한함.)
바. 동계계절 수강취소기간: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에 의거.
- 학과사무실(☎02-705-8039/R521)-
#첨부파일.
(2020-2_동계 전공현장실습(매뉴얼)안내_ZIP)
붙임1. 대학생 현장실습 운영매뉴얼(교육부)
붙임2. 2020-동계 전공현장실습운영매뉴얼(2020.10)
붙임3. 서강대학교-현장실습 학기제 프로그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