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 2020-04-29
- 작성자 :
- 관리자
- 조회수 :
- 1707
- 첨부파일 :
- 붙임1. 2020-하계 전공현장실습운영매뉴얼(2020.04).pdf 붙임2. 서식 및 참고자료.zip
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인턴십 및 전공현장실습 수강신청 관련 절차 안내
1. 개별인턴십 (개별전공현장실습)
가. 신청마감일: 20.6.24(수), 14:00까지
나. 신청방법: 하단의 서류를 학과사무실(R521)로 제출
다. 필수제출 서류: 하단의 관련링크 참조
2. 학과/취업지원팀 인턴십 : 학과를 통해 진행하는 인턴십
가. 신청마감일: 기업체에 따라 1차,2차 수강신청으로 진행
1) 1차: 20.6.11(목) 14:00까지
2) 2차: 20.6.24(수) 14:00까지
나. 신청방법: 학과홈페이지에 관련 글 참조
다. 필수제출 서류: 하단의 관련링크 참조
3. 관련링크(관련서류_가., 학사안내_나. 참조)
가. 현장실습학기제프로그램>공지사항>로그인(SAINT 접속ID,PW)>[2020-하계] 현장실습 학기제 프로그램 참여 신청 안내
나. 학사공지>[수강신청]2020학년도 하계계절수업 안내(수강신청담아놓기 포함)
4. 인턴십/전공현장실습 등록금 납부일
가. 1차: 20.6.17(수)~23(화)
나. 2차: 20.6.29(월)~7.1(수)
5. 기타사항
가. 하계계절 수강신청변경기간: 20년 6월 11일(목)~20년 6월 12일(금)
나. 인턴십 선발되어 계절수업을 취소해야하는 학생은 개강 전 수강취소 기간에 본인이 수강신청한 과목은 직접 삭제하여야 함.
다. 학점인정신청 취소 및 변경사항이 있을 시 반드시 학과(705-8474/8039)에 전달하여야 함.
라. 인턴십 및 현장실습 과목 수강취소 및 환불 : 계절수업 학칙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처리 됨.
마. 인턴십 탈락시,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.(단, 변경기간 신청에 한함.)
바. 하계계절 수강신청변경기간: 20년 6월 11일(목)~20년 6월 12일(금)
- 학과사무실(☎02-705-8039/R521)-